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백진희와 안재현이 완벽 조합으로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는 극 중 인터넷 강의계의 슈퍼루키이자 매력적인 외모에 털털한 성격을 지닌 국어영역 전문 강사 오연두 역을, 안재현은 스윗하고 츤데레의 매력을 한껏 지닌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으로 활약한다. 

이런 가운데, 21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백진희(오연두 역)와 안재현(공태경 역)의 첫 투샷 장면이 인상적이다. 

백진희와 안재현은 아이스링크로 추정되는 한 장소에서 컵라면을 사이에 둔 채 마주하고 있다. 백진희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옅은 미소를 띄우며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고, 안재현은 다정한 눈빛을 보이며 매력 가득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백진희는 안재현에게 할 말이 있듯 고개를 높이 올려 그에게 시선을 맞추고 있다. 색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투샷이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한 가운데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가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얼떨결에 미혼모가 되어버린 백진희와 비혼주의자 안재현이 만나 '진짜'로 하여금 함께 겪게 될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무엇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주변 현실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각 세대, 성별의 가치관과 딜레마를 통해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가감 없는 현실을 비중 있게 다룬다. 더불어 '진짜'의 등장으로 많은 변화와 깨달음을 얻어가는 두 가족의 모습을 그려 나가며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이야기로 공감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25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