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펩시코리아
사진 제공 = 펩시코리아

가수 아이유(IU)가 펩시 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의 정석을 보여줬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프로젝트'의 주인공 아이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유는 여린 어깨라인과 쇄골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니트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올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사랑스러운 미소와 상큼한 윙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펩시 로고가 쓰인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귀여운 매력까지 뽐내며 제로 슈거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짜릿한 청량감을 완벽하게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다양한 버전의 TV CF를 통해 청순미와 매혹미가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 요정'의 저력을 입증한 아이유는 펩시의 파트너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2022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며 '서머퀸'의 진가를 입증한 아이유는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제품의 상쾌함을 널리 전파하며 겨울의 든든한 청량감도 책임지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펩시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아이유의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