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비밀의 여자'의 배우 최재성, 방은희, 윤지숙, 신고은, 이은형이 가족애로 똘똘 뭉친다.

오는 3월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오늘) 최재성, 방은희, 윤지숙, 신고은, 이은형의 가족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재성은 극 중 선량한 인품과, 넘치는 정으로 남을 돕는 일에 늘 앞장서는 따뜻한 성격의 정현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방은희와 윤지숙은 각각 억척스러워도 생활력은 누구보다 강한 윤길자와 언제나 낙천적이고 유쾌한 성격의 긍정주의자이지만 사랑 앞에서만큼은 비관자가 되는 모태솔로 윤말자 역을 맡았다.

신고은이 맡은 정겨울은 단아하고 청초한 외모에 인정 넘치는 성품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인물. 정겨울은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락트-인 증후군'에 빠지게 되지만, 믿을 수 없는 일을 겪게 된 후 자신과 가족을 위기에 빠뜨린 사람들에게 복수한다. 

이은형은 정겨울의 일이라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키다리 오빠 정영준 역으로 분한다. 그는 평소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을뿐더러 가슴 한구석에는 늘 외로움을 가지고 살아간다.

신고은과 이은형이 각각 어떤 매력으로 정겨울, 정영준 캐릭터를 표현해갈지 첫 방송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겨울네 가족은 파란만장한 인생사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극적 풍성함을 더한다.

이와 관련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겨울이네 가족은 캐릭터마다 깊은 사연을 가지고 있다. 과연 이들이 진정한 가족이 되어가며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갈지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란다"며 "다섯 명의 배우 모두가 모일 때면 촬영장 분위기는 항상 화기애애해진다.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 중이니, 정겨울네 가족 케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진 여자가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신창석 감독과 이정대 작가가 '비밀의 남자' 이후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정겨울 가족이 그려갈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