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이영자, 권율, 송성호 실장까지 각자의 철학을 가진 '초특급 먹고수'가 함께 하는 '파김치 보은로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오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4회에서는 제주도로 '파김치 보은로드'를 떠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환상의 '먹키타카'를 선보이며 '먹고수'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파김치 보은로드'를 본격 시작, 먹거리로 가득한 첫 번째 행선지로 향한다. 전현무는 '파김치 보은로드' 비용을 모두 내는 대신 이영자에게 '○○ 레시피'를 조건으로 내걸었는데. 과연 이들의 은밀한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권율은 이영자를 향해 "제주도에 오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이 어디냐"고 물으며, 본격적인 제주 맛집 탐색전을 펼친다. 이들은 제주 맛집을 두고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생생한 맛 묘사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삼키게 했다는데. 

이어 제주의 제철 음식들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이곳'에 도착한 이영자는 "나에겐 여기가 명품"이라며 함박웃음을 짓는가 하면, 신개념 해산물 테이크아웃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뿐만 아니라 바다에서 막 건져 올린 싱싱한 해산물 향연에 발걸음을 멈춘 네 사람은 끝나지 않는 애피타이저 릴레이로 앞으로 펼쳐질 '파김치 보은로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초특급 먹고수'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펼치는 '파김치 보은로드'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