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OST Part.4 '사비나앤드론즈 - Lost the way'가 오늘(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현주, 박희순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의 네 번째 OST 'Lost the way'는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면서 부부가 마주하게 되는 딜레마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물로, 끝을 향해 달려가는 극의 스토리에서 과연 김혜주(김현주 분)와 남중도(박희순 분), 그리고 주변 캐릭터가 마주하게 될 선택과 그에 따른 희생 혹은 타협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되고 있다. 결국, 이러한 과정 속 극 중 인물들의 관계가 더 단단해질지, 위험해질 수밖에 없을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롤리'의 네 번째 OST 'Lost the way'는 선택의 기로에서 느끼는 복잡한 심정과 괴로움, 딜레마의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한쪽을 선택하면 다른 한쪽을 희생해야 하는 상황, 어느 쪽을 선택하더라도 완벽하게 삶을 끌고 갈 수 없는 고뇌의 심정을 길을 잃고 비틀거리는 모습에 비유해서 표현하였다.

변호사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정준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드라마의 주제를 잘 대변하는 가사와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또 MC몽, 정세운, 유키카 등 수많은 가수들의 작품에 참여한 프로듀서 SWAY가 공동 작곡과 편곡에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WAY는 믹싱과 마스터링도 직접 진행함으로써 몽환적이고 공간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에 곡에 담긴 딜레마의 감정선을 예술적으로 녹여냄으로써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여기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가 보컬로 참여하여 특유의 몽환적 보이스로 곡의 감정선에 깊이를 더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SBS '트롤리' OST Part.4 '사비나앤드론즈 - Lost the way'는 오늘(6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