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음반 제작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음반 제작사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이경이 출연한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OST 'With your love' 티저가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메인 주제곡인 'With your love'는 남자 주인공 '태영'(이이경 분)이 여자 주인공 '윤'(채서진 분)에게 쓰는 편지와 같은 노래다.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이이경이 직접 부른 'With your love'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기타의 따듯한 선율 위에 이이경의 섬세한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전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I want you 그댈 웃게 할게요" "세상 어디라도 그 손 꼭 놓지 않을게요"라는 청혼과도 같은 로맨틱한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평생을 함께하고 늘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다. 

OST 작업에는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원작인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2, 3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권성민 음악 감독이 함께했다. 권성민 음악감독은 영화 '복면달호', '연애의 온도'와 드라마 '소울메이트',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와 드라마 OST를 탄생시켰다.

OST는 물론 영화의 완성도까지 끌어올린 'With your love'는 '당신이 나에게 해준 것처럼 갈 길을 잃고 무너지고 있을 때 따듯하게 안아주고 힘이 되어주고 싶다'라는 노랫말처럼 청혼하는 남자의 떨리는 감정에 이이경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뭉클한 감성까지 더해져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언론배급시사회는 오는 11일 오전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정오에는 이이경이 가창한 영화 메인 테마곡 'With your love'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