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위버스
사진 제공 = 위버스

가수 휘인(Whee In)이 위버스(Weverse)에 전격 합류한다.

소속사 더 라이브는 9일 휘인이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해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콘셉트를 넘나들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 속에 대한민국 대표 '믿고 듣는 보컬 퀸'으로 자리매김한 휘인은 위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4월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휘인은 그룹 활동, 드라마 OST, 피처링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해외 18개 국가 및 지역 1위를 기록하며 휘인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함과 동시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위버스는 휘인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휘인의 커뮤니티에 휘인에게 반한 순간을 해시태그(#WHEEIN_FIRSTLOVE_MOMENT)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휘인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버스와 손을 잡고 전 세계 K팝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예고한 휘인이 앞으로 펼쳐 나갈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