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도너츠컬처
사진제공= 도너츠컬처

'내가 아니라도'의 떼창 유발자, 노래방 차트 1위의 주인공 주호가 신곡 '너야'를 발표한다.

오는 13일 주호는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야'를 발매한다.

주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발라드곡 '너야'는 끝난 사랑이지만 행복했던 순간을 선물해 준 사람을 위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너야 지금의 나를 있게 한 사람, 너야 한없이 부족했던 사람을 만났어도, 늘 행복하다고 말해주던 빛이 돼준 단 한 사람 너야'라는 인상적인 가사가 주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애절한 감성이 담긴 후렴구로 탄생되었다.

주호의 신곡 '너야'의 무대는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 '더 리슨'의 히든카드로 출격을 앞둔 주호는 '내가 아니라도'로 음원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았을 뿐 아니라,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광주에서 진행된 '더 리슨' 촬영 당시 대학생들과 시민들의 자발적 떼창으로 곡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떼창 유발자'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선보인 주호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 '너야'가 또 한 번 저력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버스킹 리얼리티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 신촌에서의 첫 버스킹을 시작으로 활력이 넘치는 예술관광 대표도시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으로, 지난 5일 첫 방송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멤버 전원이 함께 부른 단체 신곡과 더불어 개별 신곡을 발표, 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더 리슨'의 신곡은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프로포즈 송 'My First Love (나와 결혼해 줄래요)'를 필두로, '트롯돌'로서의 모습과 전혀 다른 새로운 미디엄 템포곡을 선보인 김희재의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허각의 정통 발라드곡 '구해줘'에 이어 주호의 발라드곡 '너야'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주호의 '너야'는 오는 1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