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오는 10일 새 싱글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달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해 신곡 발매를 잠정 연기한 아이칠린은 새 싱글 발매일을 오는 10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7일 정오와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변경된 컴백 일정과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교실을 배경으로 각자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가지각색의 교복 스타일링과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책과 연필 등 소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요정 같은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어필했고, 화면을 가득 채운 아이칠린의 상큼 발랄한 미소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했다.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시키는 콘셉트 포토의 키치한 무드는 아이칠린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며 컴백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해 9월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각인시킨 아이칠린은 이어 발매한 싱글 '프레시(FRESH)'와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통해 멤버 전원 센터급 비주얼,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음악성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요계 '슈퍼 루키'로 급부상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짙은 하이틴 감성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아이칠린이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