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도너츠컬처
사진제공= 도너츠컬처

가수 김희재가 오는 23일 신곡 '너에게 하지 못한 말'을 발매한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를 통해 선보이는 김희재의 신곡 '너에게 하지 못한 말'은 오는 23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지난 16일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프로포즈 송 'My First Love (나와 결혼해 줄래요)'를 발표해 차트에서 순항을 이어 가고 있는 데 이어, 이번엔 김희재가 그 바통을 이어 받는다.

이번에 공개되는 '너에게 하지 못한 말'은 끝내 전하지 못한 마음을 가슴에 품은 채 이별을 맞이한 이의 안타까운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김희재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아졌다. 지금까지 보여준 '트롯돌'로서의 모습과 다른 새로운 미디엄 템포곡으로 돌아온 김희재는 장르를 넘나드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부드럽지만 힘있고 호소력 짙은 '김희재만의 목소리'로 이전의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 김희재의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신곡 무대는 이후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 신촌에서의 첫 버스킹을 시작으로 활력이 넘치는 예술관광 대표도시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 '더 리슨'만의 특별한 점은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들의 신곡이 발표되고, 또한 방송에서 신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는 점이다. 단체 신곡에 이어 김희재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별 신곡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김희재의 '너에게 하지 못한 말'은 10월 2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10월 29일 밤 12시 1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