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호는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귀여운 소년미를 뽐내거나 반짝이는 니트를 입고 흩날리는 비눗방울을 향해 손을 뻗는 등 장난꾸러기 같은 키치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몸에 귀여운 스티커를 붙이고 혀를 살짝 내밀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원호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화려한 비주얼과는 반대로, 감춰지지 않는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반전 매력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호는 자신만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가득 느껴지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유니크한 감성으로 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원호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감성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차별화된 콘셉트,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을 매료시키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한 원호가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또 어떤 매력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