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그룹 NCT 127 (엔시티 127)이 '킬링 보이스'에 출격해 쉴 틈 없는 귀호강을 선사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127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NCT 127은 "멤버들이 딩고의 팬인데 이렇게 출연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규 4집 타이틀곡을 포함해 많은 곡을 들려드리겠다"고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NCT 127은 "저희의 소개부터 시작하겠다"고 말한 후 '영웅 (英雄; Kick It)'을 열창하며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본격적으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NCT 127은 '소방차 (Fire Truck)', '무한적아 (無限的我; Limitless)', 'Cherry Bomb (체리밤)', 'TOUCH (터치)', 'Highway to Heaven (하이웨이 투 헤븐)', 'Favorite (Vampire) (페이보릿)', '우산 (Love Song)', 'Lemonade (레모네이드)', 'Baby Don't Like It (나쁜 짓)(베이비 돈트 라이크 잇)', 'Back 2 U (AM 01:27)(백 투 유)', 'Dreams Come True (드림스 컴 트루)', 'Welcome To My Playground (웰컴 투 마이 플레이그라운드)'까지 쉴 틈 없이 펼쳐지는 멤버들의 환상적인 보컬과 랩으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NCT 127은 마지막 곡으로 지난 16일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질주 (2 Baddies)'의 동명 타이틀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수록곡 'Designer (디자이너)'와 'Faster (패스터)'를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제대로 선보였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990만 뷰를 기록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2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