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그루블린
사진 제공 = 그루블린

가수 라비(RAVI)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LOVE&HOLIDA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LP판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키스 유(KISS YOU)'와 '덤 덤 덤(DUMB DUMB DUMB)'을 비롯해 '내버려둬(feat. Jayci yucca)', '지독하게 엮어', '방해금지(feat. 아우릴고트, 365lit, Blase)', '미러(MIRROR)', '조 골드버그(JOE GOLDBERG)', '카메라(CAMERA)', '바이(BYE)feat. 휘인)', '홀리데이(HOLIDAY)'까지 총 10곡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다. 

4분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감탄을 자아내는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라비의 트렌디한 음색은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키스 유'는 사랑하는 서로에게 안식이 되는 존재를 위해 과감하게 행동하자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덤 덤 덤'은 '어떤 일이든 그럴 수도 있겠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라비는 더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 색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라비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앤 홀리데이'는 지난해 발매된 네 번째 EP 앨범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새 EP 앨범이다. 특히 라비와 이번 앨범에 참여한 막강한 피처링 군단의 만남이 어떤 '역대급 명반'을 탄생시켰을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