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그루블린
사진 제공 = 그루블린

가수 라비(RAVI)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강력하게 돌아온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LOVE&HOLID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유니크한 컬러감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러브 앤 홀리데이'에는 더블 타이틀곡 '키스 유(KISS YOU)'와 '덤 덤 덤(DUMB DUMB DUMB)'을 비롯해 '내버려둬', '지독하게 엮어', '방해금지', '미러(MIRROR)', '조 골드버그(JOE GOLDBERG)', '카메라(CAMERA)', '바이(BYE)', '홀리데이(HOLIDAY)'까지 독보적인 음악 색으로 꽉 채운 총 10곡이 실린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막강한 피처링 군단이 라비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제이씨 유카(Jayci yucca), 아우릴고트, 365LIT, 블라세(Blase), 폴로다레드(Polodared), 휘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가 힘을 보태 앨범에 더욱 다채로운 색을 더했다.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 또 하나의 레전드 명반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라비의 신보는 지난해 발매한 네 번째 EP 앨범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EP 앨범이다.  

그간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 작업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독창적인 음악을 선보인 라비가 신보를 통해서는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