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로켓펀치의 새 싱글 '플래시'의 프롬 파티 콘셉트에 맞춰 파티 플레이리스트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이번 프리뷰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플래시'와 수록곡 '문 프리즘(Moon Prism)', '빕빕(Beep Beep)'까지 총 3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촬영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로켓펀치의 즐거운 파티 장면까지 함께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플래시'는 업템포 베이스 라인과 도트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멜버른 바운스 장르의 곡으로, 다채롭게 발산되는 빛의 섬광을 일으켜 새로운 세상으로 발걸음을 옮긴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레트로 팝과 신스 팝이 혼합된 업템포 댄스 곡 '문 프리즘(Moon Prism)', 그루브한 베이스와 드럼이 중심이 되는 레트로 풍의 디스코 곡 '빕빕(Beep Beep)'까지,이번 새 싱글 '플래시'에 알차게 수록된 곡들이 로켓펀치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퍼포먼스 장인' 로켓펀치는 새 싱글 '플래시'를 통해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로켓펀치의 두 번째 싱글 '플래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