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N ‘미스터리 듀엣’
사진제공 = MBN ‘미스터리 듀엣’

"MC 이적도 놀랐다!! 색다른 음악쇼의 탄생!"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이 MC 이적이 소개하는 궁금증 폭발 '1차 티저'를 공개하며 MBN의 새바람을 예고했다.

오는 8월 8일(월) 첫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듀엣'은 전 세계 20개국 포맷 수출, 프랑스 F1채널 히트 성적을 기록한 영국 'Can't stop Media'사의 원작을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의 조합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리 듀엣'이 뮤지션이자 스토리텔러인 MC 이적의 발부터 등장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1차 티저(https://tv.naver.com/mbn.MYSTERYDUET)'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적의 손과 발 연기까지 감상할 수 있는 '1차 티저'는 색다른 카메라 워킹으로 '미스터리 듀엣'의 정체성을 전하며 신선한 음악 프로그램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먼저 목소리로만 등장한 이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이렇게 발 먼저 보여드리면서 인사드리기 쑥스럽네요"라며 국내 최초로 '발부터 보여주는' 음악쇼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적은 "이런 음악쇼는 처음인 것 같은데, 전에 이런 쇼가 있었나요?"라고 놀라며 '미스터리 듀엣'이 안겨줄 충격과 감동을 강조했다.

이적은 '상대 얼굴도 모른 채 듀엣을?'이라는 자막에 맞춰 '미스터리 듀엣'의 출연자들 모두가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발부터' 공개되는 특별한 음악쇼임을 설명했다. 더욱이 "그러니까 저도 누가 나오는지 전혀 몰라요"라면서 앞으로 '미스터리 듀엣'에 출연할 초특급 라인업을 암시, 202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각인시켰다.

마지막으로 얼굴을 내비친 이적은 "저는 MC 이적입니다"라며 자부심 넘치는 소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MBN '미스터리 듀엣', 8월 8일 첫 방송!"이라고 전하며 대한민국 방송 역사상 가장 드라마틱한 음악쇼인 '미스터리 듀엣'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1차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MBN이 이를 갈았네요! 감각적인 새 음악쇼 탄생! 완전 기대돼요!", "이적과 '미스터리 듀엣' 정말 찰떡이네!", "음악과 토크가 다 되는 이적의 '미스터리 듀엣' 강추! 안 볼 이유 없지!", "와우! 고품격 음악쇼! 티저 보니 더 기대돼!", "귀 호강에 감동까지! 본방만 기다립니다!", "미스터리 듀엣 찜!" 등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미스터리 듀엣'은 그동안의 음악 예능에 대한 고정관념을 깰 방송"이라고 칭하며 "더 젊어지고, 더 감각적으로 진화된 MBN의 야심작, '미스터리 듀엣'으로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감동과 환상의 무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오는 8월 8일(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