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라이프타임 <올리뷰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라이프타임 <올리뷰쇼> 방송 캡처

배우 박정아가 솔직하고 깐깐한 리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정아는 8일(수) 밤 12시 방송된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믿고 보는 '리뷰 PARK'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여름과 같은 계절에 더욱 떼려야 뗄 수 없는 선 베이스부터 일상 속 피부 관리를 위한 탄산가스 팩까지 모든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손등에 선 베이스를 바른 박정아는 어느 톤이든 잘 맞는다고 제품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드러냈다. 또한 "왼손 호강 타임"이라며 탄산가스 팩을 왼손에 직접 올리며 쿨링감은 물론 탄산가스가 발생하면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하기도. 그녀의 '찐 솔직' 후기는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타파했다.

그런가 하면, 박정아는 홈 케어 잇템 '리프트 업 크림'을 소개했다. 진동 어플리케이터가 달린 크림으로 마사지와 주름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의 기능과 효능에 대해 설명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품을 손등에 댄 그녀는 미세한 진동에 신기해했고, 이내 눈가와 팔자, 그리고 목에 직접 '리프트 업 크림'을 흡수시키며 "벌써 흡수가 다 됐어"라고 제품의 장점을 알렸다. 꼼꼼하고 깐깐한 박정아의 리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제품 구매 욕구를 끌어올렸다.

이렇듯 박정아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는 물론 소비자들을 위해 '리얼'한 찐 솔직 후기를 전하며 믿음직스러운 '리뷰 PARK'에 등극했다.

진행, 노래, 연기 등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박정아의 활약은 수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