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과 이찬원의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가 오늘(5월 16일 월요일) 8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도원차트'는 매주 색다른 게스트를 초대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가슴 울리는 라이브 무대를 꾸미고 음악 랭킹을 선보이는 음악 예능이다. 여기에 MC 도경완과 MC 이찬원의 노래방 애창곡과 게스트들과의 토크까지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그야말로 음악의 무릉도원이 되어줄 '도원차트'.

관련하여 최근 K-STAR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도원차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는 이찬원과 도경완이 등장해 첫 방송 일정을 소개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 주길 바란다며 본방 시청을 독려한다.

여기에, 이영현, 지선, 김용진, 왁스 등 좀처럼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가수들이 출연해 라이브를 선보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도 공개되어 본방송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진다.

이미 '칼의 전쟁' 및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MC 호흡을 맞춰본 바 있는 도경완과 이찬원. 두 사람은 이번에 '도원차트'를 통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흥과 정보를 책임질 예정이다.

한편, 5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31일까지 총 24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인 '도원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K-STAR 채널을 통해 안방을 찾아간다. K-STAR는 KT Olleh 87번, SK Btv 88번, LG U+ 79번, KT 스카이라이프 48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STA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