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채널A, ENA채널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사진제공 : 채널A, ENA채널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707(제707특수임무단)과 특전사의 운명이 걸린 4강 토너먼트 결과가 공개된다. 

3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와 ENA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1회에서는 특전사 부대원들의 치열한 항공기 탈환 작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주 스페셜 MC 박군, 육준서가 또 한 번 스튜디오를 찾아 리얼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특히 박군은 "항공기 탈환 작전은 종합 전술이라서, 특전사에게 위기가 올 것 같다"라고 예상해 MC 군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특히 특전사 부대원들은 본격적인 항공기 탈환 작전에 앞서 미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작전을 세우고 남다른 각오를 전한다. 성태현은 이어 "특전사라는 부대 자체가 다른 부대보다 강하다는 걸 증명함으로써 우승까지 하고 싶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오상영은 "이제 물러설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불리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조차 이겨내고 저희는 우승으로 가겠다"며 최종 우승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다. 

마스터 최영재는 미션을 마친 뒤 한자리에 도열한 707과 특전사에게 "페널티를 제외한 707과 특전사의 작전 완료 기록은 ○○초 차이"라고 말해 총상 1발당 1분의 미션 시간 추가 페널티가 또 한 번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과연 '가족부대' 707과 특전사 중 4강 토너먼트의 판도를 뒤흔들며 최종 결승에 진출하게 될 부대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채널A와 ENA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1회는 3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