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오는 23일 첫방송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박해진이 작품을 위해 직접 나섰다. 박해진은 오는  24일 낮 12시5분 방송 예정인 '출발! 비디오 여행'에 전격 출격해 '지금부터, 쇼타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대대로 내려오는 장군신 최검 장군 역의 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과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 역으로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 이용렬과 풋풋한 로맨스를 엮어가는 애기무당 예지역 장하은까지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로 눈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박해진은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직접 '지금부터, 쇼타임!'에 대한 내레이션과 인터뷰를 선보이며 작품에 대한 관심을 한껏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출발! 비디오 여행' 촬영에서 박해진은 '리드무비' 코너에 출연해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박해진은 먼저 "지금까지 출연한 배우중 가장 목소리가 좋고 작품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확하게 설명한다"는 칭찬 릴레이에 쑥스러운 듯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말문을 열었다.

'지금부터, 쇼타임!' 배우들과의 호흡이 어땠는지를 묻는 질문에는 "드라마를 워낙 많이 하시는 선배들이 여러분 계셔서 헤어질 때 울지 않을 줄 알았다"라며 "그런데 얼마 전 마지막 촬영을 했는데 선배들이 한 분씩 울먹이기 시작하고 배우들 모두 먹먹해 하시는데 저도 감정이 올라왔다"라며 뭉클했던 마지막 촬영을 회상했다.

또 "촬영 기간 6개월간 같이 붙어다닌 최검 장군 정준호 선배와 귀신 3인방와의 최강 호흡은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들려주었다.  이 밖에도 '드라마 속 가장 기대되는 장면' 등 박해진이 직접 꼽은 드라마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MBC '꼰대인턴'으로 2020 MBC 연기대상 수상 후 2년 만에 MBC 드라마로 돌아온 박해진이 출격한 '출발! 비디오여행'은 24일 낮 12시5분에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