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개나리학당’
사진제공 = TV CHOSUN ‘개나리학당’

"드디어 품절남 됩니다!"

오는 4월 9일 결혼식을 올리는 '개나리학당' 붐 선생님이 방송 최초로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부터 무릎 프로포즈까지, 연애 풀스토리를 공개해 개나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오는 4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9회에서는 개나리 멤버들과 사극 전문 배우 정태우, 정은표와 역사학자 심용환이 강원도 강릉에서 역사 체험 학습을 함께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개나리학당' 붐 선생님은 오는 4월 9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던 상태. 개나리 멤버들은 얼마 후 당당히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붐 선생님의 결혼을 격하게 축하하며 축하 노래를 불러 붐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이어 개나리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붐 선생님과 예비신부의 연애담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고, "어떻게 만났어요?" "첫 눈에 반했어요?" 등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

특히 김태연은 "프러포즈는 어떻게 했어요?"라며 집중 추궁에 돌입했고, 이에 붐은 "신부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수줍게 운을 뗀 뒤, 신부와 처음 만나게 된 날부터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 한 모습을 다시금 선보여 개나리들의 응원을 끌어냈다. 더욱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붐의 180도 달라진 모습에 김다현은 "너무 로맨틱하다"며 스스로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급물살 분위기를 탄 붐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신부님 제가 잘하고 사랑하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해요!"라며 큰 소리로 신부를 향한 깜짝 사랑 고백 영상 편지를 남겨 현장을 진한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붐이 보여주는 사랑꾼 남편의 면모에 개나리들은 더 큰 함성을 보내며 기쁨을 내비쳤고, '개나리학당' 대표 감성장인 안율은 붐 선생님의 결혼을 축하하는 세레나데인 '사랑비'를 감미롭게 열창하며 완벽한 축하를 마무리 지었다.

제작진은 "붐이 '개나리학당'을 통해 방송 최초로 예비신부와의 러브 풀스토리를 전하며 모두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며 "9회 만에 최초로 스튜디오를 벗어나 시원하게 뻥 뚫린 바다를 배경으로 한국의 역사 체험에 나서게 된 개나리들의 신나는 수업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 9회는 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