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배우 박민영의 스프링 룩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pring Serenade' 라는 컨셉 아래 봄 날씨처럼 화사한 박민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스프링 컬렉션과 함께 선보였다.

첫 번째 화보 속 박민영은 고혹적인 레드 립과 레드 드레스에 눈부시게 빛나는 주얼리를 매치해 고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착용한 '미오엘로(MIOELLO)'는 제이에스티나만의 물방울 쉐입에 댄싱스톤을 더해 매순간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된 마리벨 반지를 레이어링 착용해 세련된 럭셔리 스타일을 조화롭게 선보였다.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시크하면서 매혹적인 눈빛이 부각되며 넘사벽 아우라를 발산했다. 여기에 은은하게 내리쬐는 태양의 빛을 형상화한 '제이에떼(J e' te)'의 투웨이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해 모던함을 더했다.

또 다른 컷에서 박민영은 사랑스러운 핑크 드레스에 나비 모티브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해 로맨틱한 룩을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 '라포엠(LA POEME)'은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나비 모티브에 섬세하게 커팅 된 골드 플레이트를 세팅해 빛 반사를 극대화했다.

블랙 원피스로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한 다른 컷에서는 고급스러운 '포르테(FORTE)' 백을 매치해 룩을 완성했다.

포르테백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사첼백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잠금 장식과 엠보 소가죽으로 실용성을 지녀 데일리 백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봄 날씨만큼 화사한 박민영과 제이에스티나가 함께한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