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빌리프랩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8일 낮 12시와 12시 30분 공식 SNS 채널에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첫 번째 콘셉트 'NO' 버전의 개인 콘셉트 필름 및 단체 콘셉트 필름을 올렸다.

콘셉트 필름은 앞서 공개된 무드보드와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 속에 멤버들은 모종의 의미를 내포하는 문구나 큐브를 들고 있거나 몸에 새겨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시작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한 멤버들은 이내 카메라를 향해 자유로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한층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지난 앨범에서 보여 주었던 청량한 느낌과는 상반된, 반항기 가득한 일곱 멤버의 색다른 매력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ENHYPEN은 앞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발매를 앞두고도 콘셉트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NO' 버전의 콘셉트 필름을 마지막으로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콘텐츠를 모두 선보인 이들은 오는 30일과 31일, 두 번째 콘셉트 무드보드와 콘셉트 포토,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은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섰다.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 팬들을 흥분케 한 ENHYPEN의 신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