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IHQ <내 이름은 캐디>
사진 제공: IHQ <내 이름은 캐디>

캐디 이승철, 김성주, 안정환이 양보 없는 신경전을 펼친다.

22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IHQ 예능프로그램 '내 이름은 캐디' 7회 방송에서는 '캐디즈' 이승철, 김성주, 안정환이 명문대 학생 3인방을 위해 에너지 넘치는 서포트를 선보인다.

이날 'SKY' 대학생들과 함께 라운딩에 나선 '캐디즈'는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최고 '골프' 명문 대학의 영예를 안겨주기 위해 의욕을 불태운다. 이승철, 김성주, 안정환은 이벤트 홀, 포섬 대결까지 직접 참여해 승부에 열을 올린다고.

특히 독기 오른 김성주와 안정환은 브레이크 없는 디스전을 펼치며 '앙숙' 케미를 발산한다. 김성주는 안정환의 작은 실수도 놓치지 않고 "캐디가 뭐 하는 겁니까?"라고 가차 없이 공격하기도. 허세 폭발한 두 남자의 자존심 대전이 이어지던 와중 안정환은 이승철에게 "같이 다니니까 실력이 비슷해졌네"라며 '실력 평준화'를 주장, 물불 가리지 않는 멘탈 싸움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이승철은 두 남자의 공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땅에 엎드려 거리를 측정, 살신성인 투혼으로 '승부욕의 화신'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그는 여자 골프채로도 시원하게 스윙을 날리고, 러프 위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는 태도를 뽐낸다. 하지만 이승철은 유독 긴장한 듯 좌충우돌 실력을 자랑하는 고객 때문에 난항을 겪는다고 해, 그가 악조건을 뚫고 승리의 주역으로 활약할 수 있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다양한 계층의 게스트가 골프 선수가 되어 MC 캐디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독특한 포맷의 골프 예능프로그램 '내 이름은 캐디'는 22일(오늘) 밤 9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