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싱글즈
사진 제공 = 싱글즈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싱글즈 2022년 첫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16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2022년 1월 호 커버를 장식한 몬스타엑스 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혁은 블랙과 브라운 계열의 의상을 입고 훈훈한 비주얼과 나른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민혁은 시크한 무드에 걸맞는 다채로운 포즈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눈빛을 발산하며 화보 장인다운 아우라를 과시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혁은 3년 만에 하게 된 월드투어에 대해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민혁은 "필라델피아를 시작으로, 워싱턴 D.C, 애틀랜타, 마이애미에서 진행되는 '징글볼((Jingle Ball) 투어에 참석한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해외 몬베베(공식 팬클럽)를 드디어 만난다. 귀가 얼얼할 정도로 콘서트장을 꽉 채운 관객들의 함성이 그립다"며 팬들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2021년은 어떤 한 해였는지에 대해서는 "'더 해볼 걸'하는 후회가 없는 해다. 그만큼 모든 걸 쏟아부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으며 주어진 것들을 열심히 해낼 거다. 그 사이사이에 사소하지만 작은 행복, 소중한 추억들도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다"고 새해 계획과 소망을 밝혔다. 

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2022년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