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비스컴퍼니
사진=어비스컴퍼니

가수 뱀뱀이 오는 28일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14일 뱀뱀의 공식 SNS에는 흑백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강렬한 빛을 받고 있는 뱀뱀과 그 뒤로 짙게 드리운 그림자가 인상적인 콘셉트 포토는 'PRE-SINGLE' '2021. 12. 28'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28일 뱀뱀의 새로운 신곡이 발매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는 지난 6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리본'(riBBon) 이후 6개월 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뱀뱀은 지난 13일에도 자신의 이름을 라인 드로잉으로 표현한 무빙 티저를 깜짝 공개해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뱀뱀의 이름을 정반사된 듯 표현해낸 무빙 티저가 무슨 의미인지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4일 새롭게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뱀뱀이 과연 이번 프리 싱글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을 '프리 싱글'이라고 표현했듯이 이후에도 뱀뱀이 새로운 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뱀뱀은 지난 6월에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리본'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동명의 타이틀곡 '리본'을 통해 희망적인 가사와 뱀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선보이며 그룹 활동 때와는 다른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였다. 또한, 앨범 전체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런 뱀뱀의 노력에 미니앨범 '리본'이 발표와 함께 아이튠즈 앨범 차트 34개 지역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음반 판매 10만 돌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6천만 뷰 돌파, 개최된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는 '아시아 셀러브리티', '베스트 아티스트' 2관왕을 수상 등 유의미한 기록들을 남겼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 이후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뱀뱀의 프리 싱글은 오는 28일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