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항상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팬들께 감사와 사랑을 보냅니다. 노래도 연기도 더 열심히 할께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재는 최근 진행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 연출 이형민,정상효)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재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된 희랑별의 첫 서포트는 도시락과 간식, 커피차를 정성을 다해 준비해 지금부터 쇼타임팀에 선물해 준 것. 

이에, 데뷔 첫 서포트를 받은 김희재는 공식팬카페 희랑별에게 진심어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것.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분한다. 김희재는 지난 10월 중순 첫 촬영에 돌입,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도 열심히 촬영에 매진중이다. 

이에 김희재의 공식팬카페 희랑별은 최근 직접 촬영장에 도시락과 간식, 커피차를 보내며 김희재의 첫 배우 도전을 응원했다. 팬클럽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되는 드라마 촬영장 수칙을 준수하며 도시락 등을 전달하기 위해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등 정성 어린 응원을 보냈다.

김희재 또한 팬들의 마음에 몇번이고 고맙다는 인사를 보내며 팬들을 위한 인증샷을 정성껏 촬영해 공개했다. 김희재는 "첫 드라마 도전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찰복을 입은 김희재는 이제 물씬 배우 분위기가 나 김희재와 많이 닮았다는 극중 캐릭터 막내 이용렬 순경 역할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형민 감독을 비롯한 촬영 스태프들도 추운 날씨에 직접 방문해 든든함을 선물해 준 팬클럽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내년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