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비트인터렉티브, YG KPLUS, 디플랜 엔터테인먼트, 무빙픽쳐스컴퍼니
사진 제공: 비트인터렉티브, YG KPLUS, 디플랜 엔터테인먼트, 무빙픽쳐스컴퍼니

BL 웹드라마 '위시유: 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 '류선비의 혼례식', '플로리다반점' 등을 제작한 무빙픽쳐스컴퍼니가 신작 '물들여'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극 BL 웹드라마 '물들여'는 한국 최초 사극 BL '류선비의 혼례식'에 이은 무빙픽쳐스컴퍼니의 두 번째 사극 BL로, 어느 그림 속 죽음의 위기에 처한 헌과 그를 지키려는 호위무사 금, 그리고 현대의 인물 은호가 만나 벌어지는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다.

그룹 A.C.E 멤버 준(박준희)은 극 중 그림을 사랑하는 고등학생 은호 역을 맡았다. 박준희는 그림을 완성하라는 임무를 받음과 동시에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지키며 현대로 돌아와야 하는 은호의 절박함을 담아냈다.

폐위된 세자로, 자신의 형인 임금에게 매일같이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불안한 삶을 이어가는 헌 캐릭터는 유현우가 연기한다. 애달프고 구슬픈 분위기의 그가 유배 생활 중 마주친 은호에게 느끼는 연민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김태정은 호위무사 금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금은 자객들에 맞서 묵묵히 헌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로 표현에 서툴지만, 누구보다 헌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걱정하는 여린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꾸준히 내공을 쌓아온 배우들과 사극 BL의 대표주자 무빙픽쳐스컴퍼니가 만들어 낼 시너지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물들여'는 오는 12월 23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아이돌로맨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