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사진 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고디바 SHOW'가 영상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제작 SGC)는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UR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tHRrDzVxfdNw-fPRUQPWA)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 영상 누적 조회 수는 지난 20일(토) 기준 100만 뷰를 돌파했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첫 티저 영상을 비롯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하이라이트 영상 등이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고디바 하우스'에 완벽 적응한 출연자들의 모습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출연자들 사이에 피어나는 러브라인과 썸, 브로맨스, 워맨스까지 각양각색의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 중이다.

22일(오늘) '고디바 SHOW' 측은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축하 파티를 열고 있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외부와 단절된 출연자들에게 제작진이 대신해 소식을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눴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에 생크림을 묻히고서 환하게 웃고 있는 출연자들의 면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색했던 처음과는 다르게 한층 가까워진 출연자들 간의 거리도 눈에 띈다.

하지만 '고디바 하우스' 생활에 적응하고 서로 친해진 것을 마냥 즐기고 있을 수는 없다. '고디바 SHOW'가 '서바이벌'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곤란하다. 단순한 관찰 예능이 아닌 최후의 승자를 가려야 하므로 계속해서 자기 매력을 어필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져야 하며, 이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은 탈락하게 된다.

외부와 차단된다는 점을 제외하고 무대본-무편집-무연출을 기본으로 어떤 제약이나 간섭도 없는 상황에서 100일간의 동거 생활을 하고 있는 출연자들 가운데, 최후의 1인으로 남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다양한 추측들이 오가고 있다.

전무후무한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에서 100일 동안 24시간 내내 생중계되고 있으며, 11월 말 동아TV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