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 CHOSUN
사진 제공 = TV CHOSUN

"더욱 새롭고, 더욱 뜨거운 무대가 온다!"

'국민가수'가 관객들과 함께하는 '국민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25인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들의 이색 머그샷을 공개했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6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한데 이어, 방송 직후 진행한 4차 대국민 응원 투표 역시 가파른 상승 추이를 보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하는 대한민국 예능 브랜드 평판 1위 및 포털 사이트 인기 동영상과 각종 음원 차트에 참가자의 경연곡이 랭크되는 등 뜨거운 온라인 화제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이색 오프닝을 선보였던 '국민가수'가 오는 27일(목) 방송되는 '국민가수' 7회에서는 본선 3라운드 진출자 25인의 '머그샷 오프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욱이 고은성부터 하동연까지 총 25인의 참가자들은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린 블랙&화이트 슈트를 갖춰 입고, 각기 다른 끼와 흥 매력을 십분 살린 포즈들을 취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들이 든 번호판에는 각자의 MBTI 성격 유형 및 혈액형 뿐 아니라, 6자리의 숫자 ID가 적혀있어 호기심을 일으키는 터. 특히 참가자들 모두 깊은 고심 끝 ID 숫자를 적어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과연 해당 숫자에 어떤 특별한 의미가 숨어있는 것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국민가수'는 이번 본선 3라운드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사전 모집한 관객들과 함께하는 '국민콘서트'로 진행, 손에 땀을 쥐는 막강 전개를 이어간다. 앞선 방청단 모집 공고 당시, 열화와 같은 신청 열기가 쏟아지면서 '국민가수'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증명했던 상황.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은 방청단들은 미래의 '국민가수'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보며 열띤 응원과 지지를 보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근 2년 만에 재개된 오프라인 공연인 만큼, 참가자와 시청자가 한 곳에 모인 광경 자체가 아주 새롭고 놀라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참가자들 모두 신나게 웃으며 촬영에 임한 '머그샷' 오프닝과 더불어 현장의 열띤 환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국민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4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4차 결과는 오는 18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7회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