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와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아돌라2'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권은비와 이장준은 18일 오후 8시 유니버스(UNIVERSE) 애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되는 MBC FM4U '아이돌 라디오(IDOL RADIO) 시즌2(이하 '아돌라2')' 스페셜 DJ를 맡는다. 

이날 두 사람은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것은 물론, 재치 가득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력을 뽐내며 스페셜 DJ로 대체불가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두 사람이 선보일 '울림 남매' 케미스트리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다. FashionN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으로 첫 고정 MC를 맡는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했다. 

이장준 역시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마시는 녀석들'을 통해 '예능 대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장준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 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를 발매하고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