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가수 이진혁이 새 앨범 컴백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가수,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열정남 이진혁이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th Mini Album [Ctrl+V]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진혁은 10월 18일 [Ctrl+V]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당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19일에는 실물 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6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디지털 커버, 다이얼로그 및 뮤직 썸네일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I Like That', '난장판', '5K' 등 이진혁만의 유쾌한 퍼포먼스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이진혁은 최근 8월에 방영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통해 배우로서도 꾸준히 필모를 쌓아가고 있으며, 지난 앨범 [SCENE26]과 온라인 콘서트 [SHOW26] 활동 후 5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하고 있다

이진혁은 10월 18일 이진혁의 4번째 미니앨범 [Ctrl+V]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통해 공개하고, 19일에는 실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