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원호 유튜브 캡처
사진 제공 = 원호 유튜브 캡처

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안무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의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톤의 마린룩을 입고 등장했다. 청량감 가득한 원호의 비주얼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원호가 '블루'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원호는 '블루 레터' 발매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100 앨범 차트에서도 멕시코, 브라질,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블루'를 비롯해 앨범 전곡이 아이튠즈 톱100 송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원호는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