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2집 앨범 '커넥션'(CONNECTION)을 발매한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지난 14일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커넥션' 컴백 D-DAY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D-DAY 포토를 통해 'silhouette' 버전 단체 이미지가 공개, 무채색 계열 의상으로 시크함을 더한 업텐션 멤버들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커넥션'은 지난해 발매된 미니 9집 '라이트 업'(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silhouette'과 'illuminate' 두 버전에 다채로운 업텐션 멤버들의 매력을 담아냈다. 또 '라이트'에 이어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과 협업한 타이틀곡 '스핀 오프'(SPIN OFF)로 활동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업텐션은 컴백 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컴백 스포일러를 진행, 앨범은 물론 타이틀곡과 수록곡까지 솔직한 토크를 진행하며 '커넥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업텐션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업텐션은 오늘 오후 7시 4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컴백Show핑라이브'를 진행, 오후 8시 쇼핑 라이브와 V LIV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