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콘셉트 요정' 오마이 걸 (OH MY GIRL)이 오는 5 월 10 일 컴백한다.

19 일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 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에는 푸릇 푸릇 한 나뭇 가지와 잎사귀 사이로 햇빛이 쏟아지는 배경 위에 귀여운 컬러하고 담겨있다. 영상의 중앙에는 타이틀 곡 'DUN DUN DANCE'가, 하단에는 컴백 일을 국 '2021. 05. 10 '라는 숫자가 적혀있다. 

지구로 보이는 푸른 구 위에 서있는 귀여운 곰 캐릭터와 별, 우주선, 행성, 외계인 등 개성 넘치는 느낌의 일러스트가 그때까지 다양한 콘셉 사랑 받아온 오마이 걸의 통통 튀는 무드와도 잘 어트 로져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된다 .

오마이 걸은 히트 '살짝 설 렜어 (Nonstop)'와 'Dolphin (돌핀)'으로 2 연타 성공에 성공, 음원 차트 킬 올은 물론 음악 방송 8 관왕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두 곡 모두 급 음원 스트리밍 1 억을 돌파 해 가온 차트 플래티넘 인증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최정상했다 걸 그룹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여자 아이돌 부문을 2 년 연속 수상하는 것은 물론, '2020 멜론 뮤직 어워드 (MMA 2020)'top10 상,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본상, '제 35 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 30 회 하이원 서울가요 대상'본상을 수상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