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에서 2021 SS 시즌을 맞아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컷을 공개했다.

2021년 디디에 두보는 '자신을 사랑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열정, 지성, 사랑, 스타일을 대표하는 프랑스 여성 4인의 아이코닉 한 캐릭터를 오마주 하는 #Multiple Identi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컷은 열정적인 삶의 대명사 '프랑수아즈 사강' 의 오마주로 19세에 화려하게 데뷔하여 발표하는 작품마다 베스트 셀러를 기록하며 당시 '천재 소녀'로 불리며 당대 문학계의 아이콘이 되었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라고 당당히 작가적 견해를 밝히는 그녀의 독특한 삶은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자체였다.
 
공개된 광고컷은 오묘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데, 디디에 두보 특유의 프렌치한 무드와 한예슬 특유의 매력이 합쳐져 전에 없던 색다른 이미지가 탄생했다.
 

흐트러진 짧은 머리와 무심한 듯 많은 감정을 이야기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한예슬은 살짝은 반항적인 우울함과 함께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옷과 한예슬의 센슈얼한 포즈로 은근한 센슈얼함을 함께 담고 있다. 톰보이 같은 매력과 자신의 일과 인생의 열정을 다한 프랑수아즈 사강만의 유니크한 페미닌 무드를 한예슬의 모습으로 완벽히 표현했다.

특히, 눈여겨볼 것은 광고컷에서 한예슬이 착용하고 있는 드봉 디디(Debon D.D) 컬렉션 목걸이와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이다.
 
21년 새롭게 선보이는 드봉 디디 컬렉션(Debon D.D)의 신제품 목걸이는 "소울 스톤(Soul Stone)" 이라고 불리우는 원석 4가지를 목걸이로 선보인다. 파리의 네 가지 하늘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소울 스톤은 세련된 블랙 컬러의 오닉스, 청량하고 깊은 블루 컬러의 라피스 라줄리, 은은한 하늘빛의 블루 칼세도니, 따뜻한 핑크빛의 로도크로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네 가지 소울 스톤은 각각 보호, 감성, 평온, 사랑의 의미를 담아 몸에 지니면 마음의 치유 효과를 선사한다. 한예슬이 착용한 블루 칼세도니는 평온과 여유의 의미를 지니며, 탄생석과는 또 다른 나만의 수호석이자 영혼의 조각처럼 몸에 지닐 수 있어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함께 착용한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은 21년 처음 선보이는 라인으로 "해체적이면서도 조화로운" 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심플하면서도 조형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디디에 두보만의 일상 속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을 셀렉시옹 디 컬렉션의 심플하고 유연한 실루엣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디에 두보의 신제품 드봉 디디 컬렉션과 셀렉시옹 디 컬렉션은 1월 8일부터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