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힘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새해를 열었다.

프로미스나인은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지난 한 해에는 'Feel Good(필 굿)(SECRET CODE)'이라는 노래로 플로버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새해에는 플로버들에게 받은 사랑에 더욱더 보답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플로버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2021년 더 좋은 노래와 멋진 무대로 보답할 테니까 더 많이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에도 건강하시고 프로미스나인과 함께하자"며 러블리함이 가득한 새해 인사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9월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로 컴백한 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와 전곡 차트인, 앨범 초동 자체 신기록, 오리콘 랭킹 최상위 등의 기록을 쓰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타이틀곡 'Feel Good(SECRET CODE)'은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새해에도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