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은지 'Away'(어웨이) 티저 영상 캡처
[사진]정은지 'Away'(어웨이)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올 여름 솔로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에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타이틀곡 'AWay(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와 추가 앨범 이미지를 게재했다.

바닷가에 밀려오는 파도로 시작하는 20초 정도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노랫말과 함께 여름 감성 가득한 '힐링 청량' 사운드가 흘러나온다. 따뜻하면서도 청량한 색감의 영상은 한층 성숙해진 정은지의 모습으로 채워지며 매력을 더한다. 정은지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셉트로 한층 성숙한 면모를 과시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정은지의 새 앨범 '심플'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로 꾸밈없는 목소리로 온전히 표현한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정은지는 이번 앨범 전곡을 작사했으며 선우정아·10CM·소수빈·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힘을 보탰다.

이번 타이틀곡 '어웨이'는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 시대의 사람들과 정은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곡이다. 바쁜 일상 속 공허한 마음을 돌아보면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정은지의 미니 4집 '심플'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