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 1억 뷰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 1억 뷰 이미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가 공개 석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4월 6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미니 3집 '아이 트러스트'(I trust)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지난 9일 오전 유튜브 1억 뷰를 넘어섰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는 붉은 진흙에 온몸을 담근 채 펼치는 퍼포먼스 등 강렬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해 관심을 모았고, 공개 일주일 만에 5천만 뷰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은 '아이 트러스트' 앨범을 통해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자신들의 종전 기록을 다수 갈아치우는 등 위상을 높인 것으로 평가받기도 했다.

이번 기록으로 (여자)아이들은 '라타타'(LATATA), '한(一)', '팝/스타즈'(POP/STARS)에 이어 네 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들은 지난 7일 오후 6시에는 '팬송'인 디지털 싱글 '아임 더 트렌드'(i'M THE TREND)를 음원으로 발표했다. 이 노래는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으로, 지난 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