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지석 SNS
[사진]서지석 SNS

가수 박진영이 구원파 의혹에 대해 반박한 가운데, 예정된 스케줄이었던 연예인 농구대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는 'NGO 굿피플과 함께 하는 SOOM 재단배 KCBL 연예인 농구대회 Miracle Rebound'가 열렸다.

이날 경기는 박진영이 소속된 어벤져스와 레인보우의 경기가 진행됐다. 박진영은 경기에 참석했고, 함께 출전한 서지석은 이날 SNS를 통해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연예인농구대회 #아띠와 #예체능이 뭉쳐서 #어벤져스 로 출전 #연예인농구대회 #박진영 #김태우 #정이한 #김영 #모세 #지인호 #정윤호 #송태윤 #주민우 #이종환 #정근 #훈 #김사권 #민호 #김기방 #정헌 5월3일은 2시경기 이기면 결승"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앞서 박진영은 이날 한 매체로부터 구원파 전도 의혹을 받았다. 그러나 박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4년 전 친구와 둘이 일주일에 두 번 모여 성경공부를 하다가 친구의 친구, 또 그 친구의 친구가 더해져 이제 한 30명 정도 모이는 모임을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그의 음악적 스승인 작곡가 김형석도 "진영이를 어릴 때부터 봐와서 잘 안다. 음악뿐만 아니라 궁금한 것, 배우고 싶은 건 성실하게 탐구하는 열정이 있는 친구다. 성경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 구원받고 평안과 기쁨을 가졌다니 비난받을 일이 아니라 축하해 줄 일이다"고 발언했다.

한편 구원파 측 역시 "박진영이 참석했다는 집회는 우리와 상관이 없다. 박진영, 배용준은 신도가 아니다"고 반박했으며, 함께 거론된 배용준 측도 "구원파와 전혀 관계없다. 박진영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고, 박진영이 주최하는 성경 공부 모임에 참석한 것은 사실이나 구원파가 아니다"고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