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더 레드 서머)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웬디를 끝으로 멤버 전원의 변신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지난 6월 3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과즙미 넘치는 매력으로 연일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4일 오전 10시 웬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레드벨벳의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9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는데 이어, 10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빨간 맛 (Red Flavor)’은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뜨거운 ‘여름’과 짜릿한 ‘사랑’의 감정을 ‘빨간’ 색과 맛으로 독특하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에너제틱한 업템포 장르의 댄스곡인 만큼, 여름 더위를 단번에 식혀줄 대표 여름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 출연, 신곡 ‘빨간 맛 (Red Flavor)’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