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주간아이돌' 아이콘이 데뷔 후 첫 완전체 예능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 아이콘이 출연했다.

이날 아이콘은 데뷔 후 2년 만에 처음으로 멤버 모두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설렘을 드러냈다. 아이콘은 등장과 동시에 MC들과 인증샷을 남기는 독특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비아이는 정형돈만을 바라보며 "형 팬이다"라고 고백했다. 정형돈을 향한 눈빛을 멈추지 않던 비아이는 "빅뱅 보는 게 신기하냐. 우리 보는 게 신기하냐"는 질문에 즉각 정형돈-데프콘을 선택했다. 이에 정형돈과 데프콘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아이콘과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아이콘은 팬들의 요청으로 아카펠라와 전설의 입덕 영상 '육발칠발' 칼군무, 2017년 버전 남친짤 영상을 선보였다. 자신 있게 자신들을 아카펠라 그룹이라고 외친 아이콘. 하지만 정체불명의 '둠바'만 계속됐고, 결국 아이콘은 "우린 아카펠라 그룹이 아니다라고 인정했다. 이어 아이콘은 전설의 입덕 영상인 '육발칠발' 칼군무를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치게 선보여 아카펠라 굴욕(?)을 만회했다. 또 아이콘은 2017년 남친짤을 위해 손발이 오그라드는 고통 속에서도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기대 속에 진행된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시작부터 동공 지진을 일으켰고, 구멍이 속출해 폭소케 했다.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에서 비아이는 "트와이스 제 10의 멤버로 들어가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또 끝없는 '남미 사랑'으로 MC들을 경악케 했다. 이어 바비는 애착 인형을 챙기며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고, 구준회와는 어색한 사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MC들과 멤버들의 부추김 속에 마주 선 두 사람은 서로 눈도 제대로 맞추지 못해 더욱 의심을 샀다. 그러나 구준회는 "멤버들의 몰이 때문에 그런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밖에도 김진환은 섹시미, 송윤형은 멤버들을 숨 막히게 할 정도로 완벽한 플랜맨의 기질, 정찬우는 비장의 공 던지기, 김동혁은 애교왕의 면모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