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화가애애 ‘해피투게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KSTARS 기사입력 2013.04.19 09:31 AM
이동욱, 화가애애 ‘해피투게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배우 이동욱이 재치와 센스 있는 입담으로 목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켜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송지효, 임슬옹과 함께 출연한 이동욱이 재치에 센스까지 겸비한 화려한 입담으로 폭발적인 예능감과 요리실력을 뽐낸 것.

이날 방송에서 이동욱은 개그맨 정범균, 배우 김지석 등과 함께 군 시절을 보내며 생긴 에피소드 토크로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가 하면, ‘천명’ 촬영 중 낙마해 굉장히 아팠지만 ‘괜찮아요’라며 안 아픈 척했던 사연과 본인의 팬미팅 때 직접 MC를 보며 ‘셀프 팬미팅’을 진행했던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이동욱은 정범균과 함께 ‘드라마’를 주제로 개그코너 ‘현대 레알 사전’을 준비해 상황에 따른 열정적인 명연기로 ‘콩트 열의’를 과시, 토크에 재미를 더해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기코너 ‘야간매점-스타의 요리’에서는 평소 즐겨먹는 야식 ‘까순이(까르보나라 순대)’ 레시피를 공개해 능숙하게 시범을 보이며 요리실력을 뽐냈다. 이어 시식을 마친 출연진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만장일치로 제 32호 메뉴에 등극,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조각 같은 우월 비주얼에 ‘천명’에서의 캐릭터 ‘최원’을 연상케 하는 콧수염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촬영에 임하는 이동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야간매점에서 송지효의 레시피 ‘과일 튀김’을 시식하는 모습과 32호 메뉴로 등극한 ‘까순이’를 직접 요리하기 위해 귀여운 노랑색 앞치마를 입고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동욱의 방송과 비하인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외모에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라니~ 완벽해’, ‘신 내린 셀프디스 최고’, ‘이동욱씨가 직접 해준 까순이 먹어봤으면’, ‘앞치마 한 모습 귀요미’, ‘오랜만에 예능감 폭발!’, ‘재치 넘치는 입담에 완전 폭소’, ‘이동욱 매력에 퐁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천명’(극본 최민기, 연출 이진서)에서 인종 독살 음모에 휘말려 살인누명으로 도망자 신세가 되는 내의원 의관이자 조선 최고의 딸 바보 ‘최원’으로 분해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