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비스컴퍼니
사진=어비스컴퍼니

가수 뱀뱀이 첫 솔로로 컴백하는 가운데 그의 신곡에 관심이 쏠린다.

오늘 6일 뱀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Sour & Swee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타이틀곡인 'Sour & Sweet'를 비롯하여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 (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까지 총 8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 볼 수 있다.

영상은 먼 타국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에 온 어린 뱀뱀의 모습을 나타내며 시작된다. 이어 작은 깃털에서부터 날개로 완성되기까지. 뱀뱀의 모습을 타임라인으로 담아내어 앨범 전반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이끌었다.

'고퀄리티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첫 솔로 데뷔 앨범부터 이어진 뱀뱀의 시그니처로 불린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역시 각 곡의 컨셉에 맞추어 개별적으로 제작되어 곡에 따라 달라지는 뱀뱀의 다채로운 모습들과 특유의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인 'Sour & Sweet'는 인트로 곡인 'Feather'로 시작하여 마지막 'Wings'까지, 앨범 전체를 하나로 연결하는 스토리를 지닌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뱀뱀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뱀뱀이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Sour & Sweet'라는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밝히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뱀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뱀뱀은 오는 3월 28일 신곡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