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써브라임
사진=써브라임

갓세븐(GOT7) 영재가 12일 컴백을 발표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영재의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얼 데이)의 커밍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영재는 휴양지를 배경으로 한 손을 뒤로 살짝 뻗은 채 누군가의 손을 잡으려는 듯한 모습이다. 화사한 팬츠와 하늘하늘한 소재의 상의는 영재가 가진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봄의 기운이 느껴진다.

봄을 맞이해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Errr Day'는 'Every day'의 준말로 자신만의 곡 컬러를 만들어가고 있는 영재가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이다.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해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간 영재는 지난 2021년 미니 1집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해냈다.

이후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가줘요', 미니 2집 'SUGAR'(슈가) 등 연이어 앨범을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뮤지컬, OST, 콜라보레이션 음원 등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왔다. 그렇기에 이번 신보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인 상황.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로 선보일 영재의 또 다른 매력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재의 새 디지털 싱글 'Errr Day'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