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개그맨 김준호가 '미우새 최약체'에서 벗어나 상남자임을 입증했다. 김준호는 26일(어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여러 버라이어티 다 해봤는데 철인 3종 경기 이후에 제일 힘든 것 같아요"라며 '제1회 미우새 상남자 캠프'에 대한 버거움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얼음물 입수 내기가 걸린 1대1 대결에서 최약체 상대를 이상민으로 뽑았고, 어이없어하는 이상민과 티격태격하며 앙숙의 모습을 보였다.

김준호는 얼음물 입수 배 '미우새 머리 탁구' 게임에서 이동준과 탁재훈의 경기를 보며 "뒤통수로 치셨어요", "형님 대회 나가셔도 되겠는데"라는 등 생동감 넘치는 리액션으로 경기를 실감 나게 중계했다.

또한 김준호는 이상민과 경기를 하면서 "다리가 짧아서 키 작은 사람이 불리해요"라며 짧은 다리의 슬픔을 보여주었고, 기습 서브와 스카이 서브로 활약해 '미우새 최약체 대결'을 승리로 이끌었다.

김준호는 입수하고 금방 포기한 탁재훈에게 걱정이 담긴 수건을 덮어주는가 하면, 입수 경품인 금목걸이를 위해 얼음물에서 나오지 않는 이상민에게 환호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김준호는 버라이어티 예능에 최적화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웃다 지치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