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도너츠컬처
사진제공= 도너츠컬처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성스러운 아이돌' OST 두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오늘(23일) 오후 6시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2 '그 시절'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주 첫 방송과 함께 안방극장을 색다른 웃음의 세계로 안내한 데 이어 3회 방송을 통해 '입덕 유발'을 배가시킨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 

'성스러운 아이돌'은 방송 첫 주부터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가 대한민국 망돌 우연우와 몸이 바뀌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내며 생기발랄한 캐릭터들의 빅잼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첫 번째 OST,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가 설레는 사랑의 감정이 느껴지는 곡 분위기와 산뜻한 보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성스러운 아이돌'의 두 번째 OST '그 시절'은 시간이 지나도 마음속에 빛나고 있는 추억을 회상하는 곡으로, 매력적인 기타 소리와 오왠(O.WHEN)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 시절'은 김기태의 '계절을 돌고 돌아'를 비롯해 민경훈, 김필, 전상근, 한동근, 백지영, 이하이 등의 보컬리스트들과 다양한 작업들을 진행해 온 작곡가 이기환, '우리의 디데이' OST를 통해 그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문씨가 의기투합해 탄생시켰다.

가창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은 '오늘', 'Picnic', '처음이니까' 등의 대표곡들로 리스너들에게 사랑 받으면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나의 아저씨', '남자친구' 등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대세 싱어송라이터'임을 입증시킨 바 있다. 이번 '그 시절'을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오왠(O.WHEN)은 기타 소리와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그만의 덤덤하면서도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색, 독보적인 매력을 뿜어내는 감미로운 보컬로 극의 흐름에 더욱 몰입도를 더할 것이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 Part.2 '그 시절'은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