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방송 캡처

'빨간 풍선'의 배우 서지혜가 주말 저녁 '안방 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서지혜(조은강 역)는 19일(어제)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18회에서 조은강 그 자체로 변신, 극 흐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강은 상간녀 꼬리표로 힘겨운 시간을 갖던 중 고차원(이상우 분)의 연락을 받고 급하게 달려나갔다. 고차원을 본 그녀는 극도의 불안감을 느꼈지만, 예상과 달리 두 사람 관계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말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혔다. 서지혜는 고차원을 향해 애절함을 드러내는 조은강 캐릭터로 완벽 열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서지혜는 다양한 상황 전개 속 요동치는 조은강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임용고시에 최종 합격한 조은강은 고차원 가족들을 찾아가 인사한 뒤 고차원과 좋은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식당에서 한바다(홍수현 분) 모녀와 우연히 마주쳤고, 그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수모를 당했다. 

불안감에 휩싸인 조은강은 불륜 소문을 들은 학부모들이 학교에 쫓아오는 아찔한 상상을 하고, 아픈 몸을 이끌고 돌아가신 한바다 아버지 제사상에 올릴 음식을 사 가는 등 한바다 모녀에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지혜는 방송 말미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극적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조은강은 찝찝함을 떨치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바다 여행을 떠나자는 한바다의 제안을 수락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차 안에서 흘러나오는 섬뜩한 뉴스와 자신의 상황이 딱 맞아떨어지자 조은강은 한바다를 의심하는 등 불길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종영을 단 2회 남겨둔 '빨간풍선'에서 서지혜는 매회 강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전달, 남은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서지혜의 '빨간풍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시 10분 TV조선 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