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 제공: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가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25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측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16일(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진짜'의 방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하늘색 배경은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구름과 하트의 조화로운 이미지는 파스텔 톤으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진짜'의 방으로 유추할 수 있는 아기 책장 속 인형과 장난감, 나무 등 다양한 소품들이 따뜻한 느낌을 전달,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만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첫 티저 포스터와 관련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진은 "'진짜'의 존재를 두고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애매모호한 느낌을 주어 보는 사람의 다양한 시선에 따라 궁금증을 유발하고 싶었다"면서 "'진짜'를 아이 콘셉트로 잡아 장난감, 하트, 구름, 나무 등으로 다양하게 포인트를 두었으니 다양한 시선으로 '진짜'의 등장을 유추해보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에 이어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등 어벤져스급 주조연 캐스팅 발표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25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