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P NATION)
사진=피네이션(P NATION)

그룹 TNX가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달 31일과 지난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인스타그램을 배경으로 한 포토로, 교복을 입고 가방을 멘 TNX의 모습이 담겨있다. 학생으로 변신한 TNX 멤버들이 마치 청춘 시절, 사랑에 상처받은 10대 인스타그래머들을 떠올리게 한다.

이어 공개된 콘셉트는 신선한 우유 광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교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채 자전거를 끌고 있는 TNX의 맑은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Love Never Dies'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 시절 뜨겁게 간직하고 있던 우리들의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앞서 TNX는 지난해 12월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과 함께 'Hex Palace Academy' 입학허가서를 공개, 본격적인 새 유니버스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에 TNX가 'Love Never Dies'를 통해 어떤 세계관을 그려 나갈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TNX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